티스토리 뷰

의정부 데이트 추천 럭셔리하구나~

 

 

 

 

 

 

 

 

럭셔리하게 데이트를 하고싶은 커플들!?

 

저는 편하게데이트를 하는것도 좋지만

가끔은 우아하고 늘 보던모습과 다른모습으로

데이트를 해보고싶어요~

 

그래서 정말 옷을 이쁘게 차려입고 만나서

반지카페를 다녀왔지요♪

 

 

 

 

옷을차려입고 레스토랑같은데 안가고 왜 여기왔냐구요?

 

에이~~~ 특별하게 데이트를 해보고싶어서

패션에도 조금 변화를 준거였거든요 ^^;;;ㅋㅋ

 

특별한 모습으로 특별한데이트 특별한추억을 만들어봤어요

 

 

 

 

남자친구가 의정부로 와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반지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수제제작카페를 방문해서

우리만의 커플링을 완성했어요~

 

악세사리를 만드는 주재료는 순은이기 때문에

가격이 높은편이 아니였어요!!

 

 

 

 

반지에 날짜를 새겨본다고 셀프각인도

신청하고, 완전 이상하게 새겨서

이중으로 새겨버리구 ㅠㅠㅠㅠ

 

 

 

 

각인을 한 다음에는 직원분의 도움도 여러번 받고

우리끼리 열심히 작업도 해가면서 반지를 만들었어요

 

시간이 꽤 흘러서 깜짝놀랐는데

그만큼 지루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반지, 팔찌 등 다양한 악세사리 준비되었어요

 

이만오천원이라는 가격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미리 전화를 주셔서 문의, 예약을 할 수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길 바래요~~ㅋㅋ

 

 

 

 

다른 반지카페보다는 훨씬 저렴하고 퀄리티가 높아서

만족스러운 결과물, 선물을 만들 수 있어요!

 

내가 만든게 맞나 싶을정도로 대단하니

한번쯤 기대를 왕창하고 가셔도 될거에요 ㅋㅋ

 

 

의정부 반지더하기 홈페이지 바로구경하기

 

 

의정부 반지더하기 전화 031.840.44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