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시내 놀거리 HOT하다

 

 

 

 

 

 

 

신나게 놀기 위해서는 작은 동네보다는

큰 시내로 나가는게 훨씬 다양하고 놀게 많죠

 

저도 의정부 동네에서 놀다가 오랜만에

좀더 나와서 구경을 하면서 신선한 바람을 느껴봤어요 킁킁ㅋㅋ

 

 

 

 

가끔씩 가는 시내더라도 어딘가모르게 변화하고

가게가 없어지고 다른것들이 생겼더라구요 : (

 

조금 당황을 했지만 그래도 새로운 놀거리 많이 생겨서

위로가 되었다는....ㅋㅎ

 

가장 많은 사람들이 놀고있다는 정보를 얻어서

저도 다녀왔는데 바로 방탈출 EXIT랍니당~

 

 

 

 

제한시간 60분, 이용하고싶은 테마를 선택하여

미션을 하나씩 풀어나가는거에요

 

미션을 풀수록 힌트가 주어지기 때문에

힌트를 풀어야지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속닥속닥)

 

 

 

 

첨에 기대하고 들어갔는데 막상

미션을 시작하려고 기다리는데 얼마나 긴장이 되는지

저기있는 쥬스 반은 제가 먹은듯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자포자기 마음을 비우고 미션룸에 들어갔는데

내가 예상하는것과 달리 대박이었음....

 

진짜 아슬아슬하게 탈출을 했지만

조금더 난이도높은걸 선택한다면 못할수도 있겠다는 슬픔이....ㅠㅠ

 

 

 

 

요기는 테마별로 최단시간 탈출한 사람들의

영광적인촬영이였어요!

 

저도 여기 올라가고싶었지만,

평생 안걸릴듯 싶어요 ^^;;;

 

 

 

 

가끔씩 기분전환이나 색다르게 놀아보기 위해서

동네보다는 시내로 나와서 노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친구들과, 연인과 신나게 놀아보고 스트레스해소하길~

 

 

의정부 EXIT방탈출카페 031.840.80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