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팔찌만들기 카페 써프라이즈!

 

 

 

 

 

 

 

 

이번에 제가 휴무를 얻었는데

남자친구에게 비밀로 하고 일산으로 찾아갔어요 ㅋㅋ

 

써프라이즈 놀래켜주고싶어서 엄청 설레서

잠을 설치고 일산으로 출동!

 

 

 

 

완전 토끼눈을하고선 어벙벙했던 내남친 ㅋㅋ

후다닥 멋지게 준비를 하고 신나게 데이트를 하러 돌아다녔어용

 

써프라이즈로 해준거라 엄청 좋아하기도 했는데

좀더 놀라게 해주고싶어서 반지를 만드는 카페를 예약했어요

 

 

 

 

예약을 했지만, 주말이라그런지 꽤 사람이 있더라구요

카운터가서 이름을 말하고 10분 지났나?

그래서 자리에 앉고, 짐을 놓고 반지를 구경했어요 ㅋㅋ

 

반지도 만들고 팔찌도 만들고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니까 걱정은 노우^^

 

 

 

 

저희는 반지를 끼고있는 커플이기 때문에

반지를 만들기보다는 팔찌를 만드는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그래서 팔찌를 만든다고 하고 팔찌를 구경했지요!

신청서와함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책자를 주시는데

글씨체, 문구 모두 선택할 수 있으니까

넘나 싱기방기 : )

 

 

 

 

완전 열심히 팔찌를 만들어주시는

울남치닝ㅋㅋㅋㅋ

 

뭔가 웅크리고 집중을 하니까 귀여운곰탱이같아요

 

 

 

 

팔찌는 반지를 만드는것보다는 조금 쉬운듯 하더라구요

 

긴 은막대를 갈아주고, 다듬어주고

팔 사이즈에 맞게끔 구부려주면 되니까

그다지 어려운 것들은 없었어요 ㅎㅎㅎ

 

 

 

 

처음 만들어본 써프라이즈 선물이지만

생각보다 재미가 있었고

인기가 있는 곳이였어요!

 

순은으로 만드는거니까 가격또한 비싸지 않고

부담이 적었답니다 ^^

 

 

 

일산 반지더하기 문의하기 031.902.2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