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반지만들기 반지클럽GO

 

 

 

 

 

 

 

홍대 반지만들기 갔지만, 사람이 너무많고

오래기다려야 한다는 대답으로 우울하게 나왔어요

 

주변을 살펴보니까 딱히 없어서

집을 가려고 했는데, 신촌에 반지클럽이라고

하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라서

신촌으로 고고싱!!!!

 

 

 

 

신촌 반지클럽은 순은 악세사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그날 바로 완성을 해서 낄 수 있다고해요

 

그렇기 때문에 커플들이 많이 오고있는데,

커플만큼 많이오는 사람들이 친구들끼리라고해요~

 

학생들이 반지를 만들기에도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큰비용을 내지 않아도 이쁘게 만들어볼 수 있고

직접 만들어봤다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

 

 

 

 

반지종류도 엄청다양하고 가격이 우선 엄청 저렴하니까

어떤디자인을 골라서 반지를 만들어도

가격대가 매우 높지는 않아요

 

호수재는 도구를 이용해서 손가락 사이즈를

측정해주고, 신청서 작성해주시면돼용

 

 

 

 

요기는 셀프각인하는곳

 

판에다 연습을 하고 제대로 반지에 새기는건데

한번에 멋지게 할 수 있다고 반지에 바로 각인을 하다가는

큰 낭패와 창피함을 맛볼수 있으니 직원분 말대로

연습을 꼭하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인을 하면? 반지틀을 만들어야하죠

 

반지틀처럼 만들기 위해서는

직원분이 전문적으로 구부려주시고

처음과 끝 사이공간을 불로 채워주신답니다~

 

 

 

 

불로 달구고나면 반지가 뜨겁기 때문에

화상입지 않도록 조심을 하는게 중요하구요

 

조금 식은다음 잡고 작업을 하시면 될거같아요 ^^

 

 

 

 

열심히 망치로 두들기고, 광택을 내기 위해서

여러차례 진행을 하게 되면 반지가 어느새 완성이 되는데

너무나도 퀄리티있는 반지를 내가 만들었다는 생각이 대박 기쁨!!!!

 

친구들이랑, 애인이랑, 가족이랑 편하게 와서 만들어볼 수 있고

매력적인 곳이라 중독성있어요 ㅎㅎㅎ

 

 

 

신촌 반지클럽 전화번호 02.3144.3932

 

 

반지클럽 홈페이지 지금바로 클릭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