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과적인 다이어트 쉐이크 먹어보자

 

 

친구들이 디에트데이 아냐고

요즘 핫하다고 말들이 많길래

저도 먹어보고 있어요

 

친구들이랑 다같이 먹고 있어서

다같이 이번에는 제대로 다이어트

할 수 있을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한명의 이야기로 이렇게

모든 친구들이 전부 다이어트에

현혹되어서 급으로 다이어트 하게

되다니....ㅋㅋ

 

심지어 친구중에 한명은 디에트데이로

다이어트는 커녕 들고다니면서

수시로 먹고 있어요ㅋㅋ

 

 

다이어트 하고 있는거 맞냐고

했더니 자기는 다이어트에는

관심없고 그냥 맛있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내참ㅋㅋ

 

다른 음료수 사 먹을 돈으로

이거 먹는게 훨씬 낫다나 뭐라나ㅋㅋ

 

 

분명한거 하나는 탄산 엄청

좋아하던 애였는데 디에트데이

먹으면서 탄산 음료수를 끊었다는 거예요

 

탄산은 톡쏘는 맛이고 디에트데이는

쉐이크제품이라서 톡쏘는 맛같은거는

전혀 없는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ㅋㅋ

 

 

그친구말로는 탄산에 그동안 중독되어

있던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탄산때문에 이도 안좋아지고 여러모로

몸도 망가지고 했었는데 그나마

디에트데이 만나서 지금은

탄산 끊고 대신에 이걸 음료수 삼아

먹고 있으니 차라리 잘됐죠!!

 

 

그친구 빼고 나머지 다른 친구들과

저는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에

매진하고 있어요ㅋㅋㅋ

다이어트가 원래 쉽지 않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시도하려니

좀 생각보다 많이 힘들긴 하네요

 

 

그래도 저혼자 하는게 아니라 친구들이랑

같이해서 그나마 의지되요ㅋㅋ

공감대 형성하면서 힘든거 얘기하고

살빠지면 이것저것 하자고 계획세우고ㅋㅋ

디에트데이 효과 꼭 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

 

카카오톡 ID : 디에트데이

 

 

>>효과좋은 단백질 쉐이크 디에트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