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 살빼는법 후기글남겨요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해야겠다고

느꼈던 순간이 있었어요....

 

다름아닌 전 남자친구 때문이였는데요

전 남친이 어느순간 뚱뚱한 제가

창피하다면서 같이 다니기 싫다고

헤어지자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헤어진 이유도 모르고

지내다가 잘 하겠다고 뭐가 문젠지

알려주면 고치겠다고 비굴하게 매달렸는데

알고 보니까 살쪄서 싫다는 거였더라구요...

 

그사실을 알고나서 얼마나 배신감이

드는지 기필코 살빼서 후회하게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뒤로는 헤어진 아픔을 느낄 틈도

없이 다이어트에만 올인했어요

복수해주자 뭐 이런 느낌으로 악착같이

다이어트 했던거 같아요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다하면서

운동을 진짜 하루에 3시간씩 했던거 같아요

 

 

처음에는 안먹고 굶다가 쓰러질뻔

했었어요 이건 안되겠다 싶어서

칼로리가 낮은 음식들을 찾다가

디에트데이가 밥 대신에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단백질 식품이라는 소문을

듣고 이걸로 다이어트를 하게 된 것이였어요

 

 

굶는거랑은 비교도 안되게 든든하며

칼로리가 낮아서 그런지 아침 저녁 식사로

딱이더라구요 이렇게 다이어트 계속

하다보니까 한달도 안되서 살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와~ 그땐 진짜 어찌나

기쁘면서도 눈물이 나던지...ㅋ

 

 

그뒤로도 저는 계속 디에트데이

먹으면서 운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지금은 예전처럼 혹독하게 다이어트

하고 있진 않지만 유지하는 정도로

먹고 있답니다 전남자친구는 저 살뺀거

어떻게 알았는지 다시 찾아와서 만나달라고

미안했다고 사과하더라구요...ㅋ

 

 

어이가 없어서...ㅋ 그냥 꺼지라고 했죠

그때의 그 통괘함이란....ㅋㅋ

이루말로 다 표현할 수 없어요

지금은 화려한 솔로로 운동에 푹빠져서

재미있게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답니다

살빠지고 난 뒤로 대시도 많이 들어와요ㅋ

요즘같이만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카카오톡 ID : 디에트데이

 

→효과좋은 다이어트 제품 디에트데이

 

댓글